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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노는인간 회원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노는인간(이하‘본 사’)가 ‘노는인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이 이를 이용함에 있어 상품 또는 용역(이하‘프로그램’) 거래에 관한 필요사항, 회원과 본 사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노는인간 서비스(이하‘서비스’) : 본 사가 웹 형태로 제공하는 맞춤형 놀이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액티비티, 취미 등 놀이를 찾는 소비자에게 놀이를 전문적으로 교육하거나 제공하는 마스터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2. 회원 : 이 약관에 따라 본 사가 정한 가입절차에 따라 회원등록을 하고 본 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뜻합니다.
가. 일반회원: 노는인간 일반회원 약관에 동의하고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며, 콘텐츠나 액티비티 등의 프로그램 구매 및 그 구매와 관련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을 뜻합니다.
나. 마스터: 일반회원 중에서 본 사가 정한 일정 기준을 충족하여 본 사에서 마스터로 지정하는 회원을 뜻합니다.
3.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본 사가 승인하여 본 사에 등록된 아이디를 뜻합니다.
4. 비밀번호(Password): 회원확인 및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스스로가 설정해 본 사에 등록한 비밀번호를 뜻합니다.
5. 운영자: 본 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하는 자를 선정할 수 있으며 이를 운영자를 뜻합니다.
6. 회원등급: 본 사는 본 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 등 일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의 등급을 구분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이를 회원등급이라 표현합니다.
7. 상품평: 프로그램 구매 후 해당 상품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기록한 글, 이미지, 영상물, 댓글 등의 게재물을 뜻합니다.
8. 본인 확인: 휴대전화 인증(또는 i-PIN 인증)을 통하여 회원이 본인인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영업일: 본 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날로서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날을 뜻합니다.
10. 결제대금 보호서비스: 회원의 구매 결제가 이루어지는 경우 이 결제를 보호하기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 10호에 따라 일정기간 결제대금을 예치하거나 소비자 피해보상보험 계약 등을 체결하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11. 안전거래센터: 서비스 이용 중 웹 또는 모바일에서 이루어지는 결제에 대한 거래의 안전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조정하기 위한 기구를 뜻합니다.
12. 분쟁조정센터: 서비스 내의 거래에서 분쟁이 발생하면 실제 거래당사자들 사이에 자율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분쟁의 합리적이고 원활한 조정을 위하여 예외적으로 본 사가 설치·운영하는 분쟁조정기구를 뜻합니다.
②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을 따릅니다.

제3조 (효력 우선순위)
제1장 및 제3장의 규정과 개별서비스인 제2장의 규정이 상충할 때에는 개별서비스 관련 규정(제2장)이 전체서비스 관련 규정(제1장 및 제3장)보다 우선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제4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① 본 사는 정의된 약관을 회원가 알 수 있도록 본 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서비스 사이트의 첫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본 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하면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본 사가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적용일자와 변경사유를 밝혀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해당 내용을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며, 전자 우편(e-mail) 등으로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등으로 개별 통지가 어려울 때에는 본 약관에 따라 공지를 하는 것을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본 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 또는 회원의 피해에 대해 본 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회원 탈퇴(이용 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 사가 제2항에 따라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본 사는 회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5조 (약관 외 준칙)
① 이 약관에 밝히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를 따릅니다.
② 본 사는 서비스 내의 특정한 기능에만 적용될 사항(이하‘개별약관’)을 별도로 정하여 이를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사는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세부적인 사항(이하‘이용정책’)을 정하는 경우 이를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별도로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④ 개별약관이나 이용정책의 변경이 있으면 본 사는 그 변경 내용의 개별약관 및 이용정책을 게시한 홈페이지 내에 제4조 제2항에서 정한 기간에 따라 해당 변경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6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본 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 계약(이하‘이용 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 신청을 본 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하며, 이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본 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회원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필요한 각각의 항목에 해당 내용을 기재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해야 합니다.
② 회원가입의 성립 시기는 본 사의 이용승낙 의사를 해당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 우편(E-mail) 또는 기타 본 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이용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③ 탈퇴 후, 재가입이 3회이상 반복 시 본 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으로 경제적 이익을 편법으로 수취하고,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편법과 불법 행위를 차단하고자 해당 아이디는 회원가입 신청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①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이름, 아이디(ID) 등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②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말미암아 발생하는 손해는 해당 회원이 부담하며, 본 사는 이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본 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④ 본 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합니다.
- 운영팀 : 박근정
- 연락처 : funfun@nonningan.co.kr
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는 관련 법령 및 본 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바를 따릅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 신청)
① 본 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가입하여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본 사에서 제공한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따라 필요사항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회원가입 양식은 필수 기재 항목과 선택 기재 항목으로 구분 되어 있으며 필수 기재 항목은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② 회원의 필수 기재 항목: 회원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휴대전화 번호, 전자 우편(E-mail) 항목을 기재해야 합니다.
③ 본 사는 회원 가입 때 제2항 또는 제3항에 표시된 필수항목 외에 추가적인 정보(예: 유선전화번호, 직업 등)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 회원는 그러한 추가적인 정보의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회원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만 사용되며 그 밖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본 사는 모든 회원에게 광고성 전자 우편(E-mail) 수신여부, 광고성 문자메시지(SMS) 수신여부, 제휴본 사 및 개인정보 위탁관리본 사에 대한 개인정보 제공∙이용에 대한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이용 신청의 승낙, 거부, 유보)
① 본 사는 이 약관 제8조에서 정한 기재항목을 사실대로 정확하게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자의 가입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본 사는 회원의 가입신청에 대해서는 법령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본인확인 기관을 통하여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의 본인확인 절차를 이행합니다. 본 사는 본인확인 절차를 이행할 수 없는 이용 신청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제 2항의 본인확인 절차에서 본인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2. 신청,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 등이 있는 경우
3. 본 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 기간에 이용 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회원에게 재이용이 허락되더라도,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본인확인 후 회원자격정지 조치를 받았던 사실이 확인되면 해당 ID의 이용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
4.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5. 일반회원이 해당 약관을 위반한 경우

제10조 (이용 계약의 종료)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언제든지 본 사에 해지의 의사를 통지하여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상품의 거래를 완료하거나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 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이 본 사에 대한 채무를 전부 이행(마이너스 포인트, 마이너스 멤버십 포인트의 상환 등)하지 않으면 회원이 해당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 본 사는 회원의 이용 계약 해지를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 약관과 관계 법령 등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본 사가 재발 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이용 계약 해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본 사가 해지할 때에는 본 사는 회원에게 전자 우편(E-mail),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으로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본 사는 동일인 소유로 확인되는 회원 아이디(ID)에 대하여 일괄 해지 의사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 계약은 본 사의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3. 회원의 의사로 해지한 후 회원 재가입, 임의 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여 본 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 경제적 이익을 편법으로 수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편법과 불법행위를 하는 것을 차단하고자 본 사는 재가입 불가능 아이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원 재가입, 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여 본 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적 이익을 편법으로 수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편법과 불법 행위를 하는 것을 차단하고자 회원 탈퇴 후 3개월 동안, 부정이용 기록시 1년 간 해당 회원의 아이디, 성명, CI, DI , 탈퇴일자, 탈퇴사유 등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② 본 사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본 사는 회원에게 다음 항목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되면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본 사(직원·상담원 포함)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방해할 우려가 있는 아래의 행위 등을 하거나 시도한 경우
• 합리적 사유 없이 상습적·악의적으로 이의를 제기하는 행위
• 구매한 프로그램에 특별한 문제가 없음에도, 상습적으로 이용 후 취소, 환불 등을 요청하는 행위
• 그 외 본 사가 정한 안전거래 이용규칙을 위반한 경우
-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 사유가 발생한 경우
- 회원에게 제9조에서 정한 이용 계약의 승낙거부 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 기타 본 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본 사가 해지할 때에는 본 사는 회원에게 전자 우편(E-mail),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으로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 계약은 본 사의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3. 본 항에 따라 본 사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 또는 결제 건이 마무리 될 때가지는 이 약관의 효력은 지속됩니다.
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 계약이 종료될 때에는 본 사는 별도 통지 없이 해당 회원과 관련된 광고와 거래를 취소할 수 있고, 일반회원이 상품구매대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했을 때에는 해당 신용카드매출을 취소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 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이용 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져야 하고, 본 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이용 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원의 “게시물 등” 중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등’ 일체는 삭제됩니다만 다른 회원에 의해 스크랩되어 게시되거나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11조 (고객 상품평 제도)
① 상품평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상품평을 작성한 회원은 자신이 작성한 상품평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수 일반회원 편의를 위해 공개된 상품평의 삭제에 대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② 본 사는 상품평 및 관련 내용이 욕설, 비방, 명예훼손 등의 내용이거나 프로그램과 무관한 내용을 담고 있어 공개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면 해당 상품평과 첨부된 의견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상품평이 삭제될 때에는 상품평에 첨부된 의견도 함께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설명은 해당 서비스 화면에 게재합니다.
③ 상품평 작성은 전적으로 평가 당사자의 책임 하에 이루어지며, 본 사는 내용의 사실 여부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이 회원등급 및 회원평가제도의 목적과 취지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면 본 사는 해당 평가결과를 삭제하고 관련 회원에 대한 서비스 회원격을 정지하는 등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⑤ 아래와 같은 내용에 해당하면 상품평을 삭제하거나 회원의 회원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1. 회원등급 또는 거래만족도를 높이려는 목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는 행위
2. 높은 만족도를 주고 상품평을 쓰는 대가로 금전 또는 기타의 보상을 받거나 받기로 약정하고 이루어진 평가결과 및 그 평가행위
3. 상품평을 통하여 타인을 모욕하거나 타인의 명예와 신용을 훼손하는 등의 행위 및 그 평가결과
4. 기타 상품평을 통한 평가 제도의 목적과 취지에 반하여 상품평 제도를 이용하는 행위

제12조 (회원관리)
① 본 사가 제1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때는 미리 회원에게 전화 또는 전자 우편(E-mail)로 통보하며, 회원과의 연락이 안 되거나 긴급을 요구하는 등 부득이할 때에는 해당 사항을 먼저 조치한 후 나중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단, 신용점수 차감은 통보 없이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본 조에 따른 본 사의 조치에 대해 항변의 사유가 있으면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사는 회원이 12개월 이상 로그인 하지 않으면, 휴면계정으로 간주하고 본 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휴면계정으로 지정된 이후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거래안전을 위해 본 사가 정하는 본인확인 절차 등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제13조 (서비스 기간과 중단)
① 회원의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 승낙을 받은 날로부터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때까지 입니다.
② 본 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홈페이지 개정 및 업데이트 등의 사유가 발생하면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그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홈페이지 첫 화면에 통지합니다.
③ 본 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와 같은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으면 홈페이지 접속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적립금 정책)
① 본 사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프로그램 구매 시 일정금액 또는 일정비율을 적립금으로 누적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적립금을 회사의 사이트에서 상품 구매, 서비스 이용 시 대금 지급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적립금을 다른 아이디 또는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 또는 무상으로 거래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적립금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적립금을 사용하는 경우 회원의 적립금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적립금을 사용한 구매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박탈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적립금의 적립기준, 적립제한, 사용방법, 사용기준 및 사용제한에 관해 내용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의 정책에 따라 적립금 적립조건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⑥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된 날로부터 1년이며,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⑦ 적립금은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급 또는 전환될 수 없습니다.
⑧ 회원이 적립금으로 지급한 결제를 취소하는 경우 적립을 환급합니다. 단, 해당 적립금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환급되지 아니합니다.
⑨ 회원 탈퇴 시 중 미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저작권 정책)
① 본 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저작권자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정책을 수립해 운영하며 회원은 본 사의 저작권 정책을 지켜야 합니다.
② 회원이 본 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이 집니다.
③ 본 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검색사이트나 다른 사이트에 노출할 수 있으며, 판촉, 홍보 및 기타의 자료로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회원 게시물을 복제, 전시, 전송, 배포할 수 있으며 2차적 저작물과 편집저작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이 게시물의 삭제 또는 사용 중지를 요청하면 본 사는 관련 법률에 따라 보존해야 하는 사항을 제외하고 즉시 삭제 또는 사용을 중지합니다.
④ 본 조 제3항에 언급된 본 사의 사용권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에만 확정적으로 유효합니다.
⑤ 본 사가 본 조 제3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하고자 할 때에는, 전화, 팩스, 전자 우편(E-mail) 등의 방법으로 미리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⑥ 본 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 재산권은 본 사에 귀속합니다. 본 사의 저작권 및 출처를 공개하지 않고 저작물을 편집 또는 변형해 배포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⑦ 회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본 사의 승낙 없이 복제, 배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때 그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⑧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과 같을 때 본 사는 게시자에게 미리 통보하지 않고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게시자에게 특정 서비스의 이용제한 또는 정지, 이용 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때 게시물이 삭제되면 해당 게시물과 관련된 게시물(답변글, 댓글 등)도 모두 삭제될 수 있습니다.
1. 대한민국의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2.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3. 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4.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5. 기타 1호 내지 4호에 준하는 중대한 사유로 말미암아 본 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⑨ 본 사가 제9항에 따라 게시물을 삭제했을 때, 해당 게시자는 본 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2장 통신판매중개 서비스

제16조 (서비스의 종류)
본 사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커머스(E-Commerce) 서비스: 본 사가 서비스를 통하여 상품의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거래장소를 아래와 같이 제공하거나 지원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를 뜻합니다.
1. 구매 관련 지원 서비스
2. 결제 지원 및 결제대금 보호서비스
3. 콘텐츠 및 프로그램 검색정보 서비스
4. 기타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5. 광고 및 프로모션 서비스

제17조 (일반회원의 서비스 이용)
① 일반회원은 프로그램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프로그램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과 손해는 일반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일반회원은 이 약관과 본 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알리는 내용을 지켜야 하며, 약관과 알리는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③ 일반회원은 프로그램 구매 시 분쟁이 발생하면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해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마스터와 본 사에 손실과 손해가 발생하면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④ 일반회원이 프로그램을 구매할 때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 발생하는 본 사, 결제수단 소유자의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일반회원에게 있습니다.
⑤ 매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일반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일반회원이 감당해야 합니다.
⑥ 프로그램을 예약하거나 구매한 후 24시간 이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으면 주문취소로 간주되며,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⑦ 본 사는 일반회원이 매매대금 결제 때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⑧ 본 사는 일반회원에게 서비스가 안전하게 제공 될 수 있도록 각종 설비와 자료를 관리해야 하며, 서비스가 제공 목적에 맞게 이용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일반회원에게 이용 목적에 위반되는 부분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사유의 소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⑨ 본 사가 일반회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제휴업체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아 게재하거나 제3자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이트 내 또는 링크 방식으로 참조용 정보나 콘텐츠를 제공하더라도, 일반회원은 프로그램 구매 때 자신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 구매하여야 하며, 본 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의 구매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⑩ 미성년자가 구매할 때 법정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거래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를 따릅니다.

제18조 (환불/취소)
①‘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제17조에 따라 일반회원은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환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이 마스터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일반회원이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일반회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2. 일반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말미암아 프로그램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기타 일반회원이 환불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② 본 사는 일반회원으로부터 환불의 의사표시를 접수하면, 즉시 그러한 사실을 마스터에게 통보합니다.
③ 환불에 필요한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쪽에서 부담합니다.
④ 일반회원이 환불을 요청하더라도 마스터가 프로그램을 다시 제공하는 것으로 일반회원과 합의가 된다면, 이 때는 프로그램을 다시 제공하는 것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⑤ 본 사가 일반회원의 구매대금 결제 확인에 대해 통지한 후 마스터가 상당 기간 일반회원의 주문 정보를 확인하지 않거나 프로그램을 제공하지 않아 일반회원이 거래 취소를 요구하면 본 사는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거래가 취소되면 보관 중인 구매대금은 일반회원에게 환불됩니다. 아울러, 본 사는 개별적인 정책으로 일반회원의 요구 없이도 자동 환불처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그럴 경우 미리 해당 내용을 일반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⑥ 본 사는 마스터가 일반회원의 환불에 대한 사실확인 진행절차에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거나 지연하면 일반회원에게서 환불의 원인을 파악한 후 해당 거래를 취소하여 일반회원에게 보관 중인 결제대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⑦ 본 사는 일반회원의 환불 요청이 정당하지 않다고 판단하면 일반회원의 의사표시를 취소하여 보관 중인 결제대금을 마스터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회원의 환불 등이 접수된 날로부터 7일이 지날 때까지 전화, 전자 우편(E-mail) 등으로 연락되지 않으면 환불의 의사를 철회한 것으로 간주하여 보관 중인 결제대금을 마스터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⑧ 카드결제로 구매한 건의 환불은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잔고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⑨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취소신청 접수 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환불의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스터가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는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2. 참가인원 미달에 의한 취소 시, 전액 환불합니다.
- 프로그램 공지에 참가신청 인원을 기재하며, 참가 인원이 미달되면 프로그램 취소할 수 있음을 함께 공지합니다.
- 참가 인원 미달 시, 프로그램 모집 종료 후 즉시 참가자에게 프로그램 취소 및 환불에 대해 전자 우편, SMS 등으로 내용을 전달해야 합니다.
3. [국내] 회원가 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 신청일 ~ 제공일 4일 전: 전액 환불
- 제공일 3일 이전 취소 시 : 80% 환불(결제 금액의 20% 배상)
- 제공일 2일 이전 취소 시 : 60% 환불(결제 금액의 40% 배상)
- 제공일 1일 전 18시 이전 취소 시: 50% 환불(결제 금액의 50% 배상)
- 제공일 전일 18시 이후~ 제공일 당일, 무단 불참 시 : 환불 불가
- 잦은 취소 시,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국외] 회원가 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 신청일~제공일 30일 이전 취소 시 : 전액 환불
- 제공일 21일 이전(29~21) 취소 시 : 80% 환불(결제 금액의 20% 배상)
- 제공일 14일 이전 취소 시(20~14) : 70% 환불(결제 금액의 20% 배상)
- 제공일 7일 이전 취소 시(13~7) : 50% 환불(결제 금액의 40% 배상)
- 제공일 6일 전부터 제공일 당일, 무단 불참 시 : 환불 불가
- 잦은 취소 시,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환불 방법
- 신용/체크카드 결제 환불
•당사의 취소 처리가 완료되고 4~5일 후 카드사 취소.
•취소 시점과 해당 카드사의 환불 처리기준에 따라 취소금액의 환급방법과 환급일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무통장 입금 환불
• 취소 신청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환불 (계좌 인증 필요)
• 환불은 반드시 참가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받을 수 있음.
• 본인 명의의 계좌가 없을 경우, 직계 가족 명의의 계좌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 이 경우엔 관계를 증명하는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함.
- 휴대폰 결제 환불
• 취소 신청 후 바로 취소 가능.

제19조 (권한 정지/강제 탈퇴)
① 본 사는 회원에게 부여한 권한을 정지/강제 탈퇴할 수 있으며 그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본인 책임으로 인해 노는인간 서비스 내에서 이루어지는 활동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2. 법적 이슈 등의 분쟁 발생을 고려하여, 강제 탈퇴 처리 후에도 콘텐츠, Class, 댓글 등의 Data는 바로 삭제하지 않고 최대 6개월 간 보존. (단, 분쟁 발생 후 미완료 시 6개월을 초과하여도 분쟁 완료 시점까지 보존).
3. 다음과 같은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권한 정지 및 강제 탈퇴 조치 시행
- 타인의 전화번호 혹은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개인 정보를 허위 또는 타인의 것으로 등록하는 행위
- 공공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저작물을 등록 또는 유통시키는 행위
- 타인이 저작권을 보유한 콘텐츠를 무단으로 게시하는 행위
- 광고성/홍보성 저작물을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행위
- 사이트 내에서 불법적으로 상품을 판매하거나 상행위를 하는 행위
- 노는인간이 제공하는 프로필 및 개인 정보(이름, 연락처 등)을 무단 캡처(저장) 하는 행위 및 이를 유출하여 외부에 게시하는 행위
- 다른 고객에게 무단으로 개인 정보를 요구하는 행위
- 노는인간에 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사전 동의 없이 노는인간 명의를 무단으로 도용하는 행위
- 다른 고객에게 정당한 사유 없이 금전적 손실을 입히는 행위
- Class/모임 개설 후 사전 고지(Class 시행 예정 시간 24시간 이전까지 사전 고지한 경우만 정당한 사전 고지로 정의함) 없이 시행을 하지 않는 행위
- Class/모임 참가 신청을 한 회원에게 추가 비용이나 일시 변경을 강요하는 행위
- Class/모임에 참석한 회원을 대상으로 비방, 인격모독을 하거나 물리적/정신적 위해를 가하는 행위
- 기타 노는인간 서비스 내 활동을 통해 당사 및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정신적/물리적 피해나
- 금전적 손실을 발생시키는 모든 행위

제20조 (금지행위)
① 마스터와 일반회원이 직접 거래하는 행위(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권하지 않으며,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본 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② 마스터가 직거래를 하거나 이를 유도한 경우, 회원은 이를 본 사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을 따르지 않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④ 시스템 부정행위가 확인되면 본 사는 해당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수하거나, 특정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하는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⑤ 타인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무단으로 사용하여 본 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⑥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따라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되었을 때 본 사는 회원의 거래를 취소하거나 중지시키고 관련기관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⑦ 실제 상품의 제공이 없는 등 상품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는 구매행위와 본 사가 제공하는 할인율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거래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되면 본 사는 해당 거래를 취소하고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본 사의 면책)

① 제13조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손해를 입었을 때 본 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제13조 제3항의 사유로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하게 된다면 본 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본 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본 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본 사의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본 사(이하 피연결본 사)와 회원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본 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본 사는 제29조 제1항에 따른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장 기타사항

제28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① 이 약관과 본 사와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 및 물품거래에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됩니다.
② 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었을 때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9조 (기타 조항)
① 본 사는 필요하면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이트를 통해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각 당사자는 상대방의 서면 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처분할 수 없습니다.
③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따라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본 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따라 본 사가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 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④ 본 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각종 불만사항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한 후 정당하다고 판단될 때에는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하기가 어려운 사항이 있으면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전자 우편(E-mail) 혹은 전화로 회원에게 통보 합니다.

■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총칙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및 영상 등을 통하여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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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https://www.hiddenx.co.kr/policy/priva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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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서비스”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복구불가능하도록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및 시점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방침에 의해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채권-채무 관계가 없는 경우, “서비스” 가입시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점에 바로 삭제 됩니다. 단, 고객에게 미리 고지하고 개별 동의를 받은 경우는 동의한 내용에 따른 보유기간 동안 보유 후 삭제되며,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유한 후 해당 기간이 지나면 회원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단, 고객님이 이동통신단말장치(스마트폰 등)에서 Application을 삭제하더라도 동의 철회(회원탈퇴) 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해당 개인정보는 여전히 “서비스”에 남아있으므로, 개인정보 파기를 원하시면 반드시 동의 철회(회원탈퇴)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나. 파기방법
가입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만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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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서비스”가 개인정보 수집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고지합니다. 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절차, 서비스이용약관, 웹사이트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서비스”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ㆍ상속 등으로 그 권리ㆍ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ㆍ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홈페이지(www.nonningan.co.kr)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서면ㆍ전자우편에 의한 통지는 과실 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ㆍ지변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홈페이지(www.nonningan.co.kr) 첫 화면에서 공지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서비스”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가. 기술적 대책
“서비스”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조,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기본적으로 모두 암호화 되어 저장되고 있으며, 특히 결제 등의 민감정보에 대해서는 추가적인 암호화 절차를 통하여 높은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는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하기 위하여 암호화 패킷 교환 방식(SSL)을 채용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공격이 발견되지 않고 있는 SHA-256 이상의 암호화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을 적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버로 불법적으로 접근하는 경로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 정보 유출에 대비하여 서버 내부의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도입하여 24시간 감시하는 등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서비스”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주요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등 객관적인 인증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비스”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서비스”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재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패스워드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하시기를 권장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저희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ID, 비밀번호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위조,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서비스”는 즉각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의견 수렴 및 불만 처리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등에 연락을 하여 문의하시면 신속 ·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버상담 : www.nonningan.co.kr에 접속하신 후 1:1 문의를 통해 질의하시거나 funfun@nonningan.co.kr 로 이메일을 통해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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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효진
개인정보보호담당자 : 김효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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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 funfun@nonningan.co.kr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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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경우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성명, 연락처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또는 제공 목적 및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취지를 아동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평이한 표현으로 아동에게 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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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성 정보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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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현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7년 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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